게시판 뷰
‘코리아비건페어 2020’ 7월 17일 참가신청 마감
등록일
2020/07/08
조회
1072

‘코리아비건페어 2020’ 7월 17일 참가신청 마감

‘지구는 비건이 지킨다’... 비거니즘으로 코로나 극복 방안 모색

코리아비건페어 2020이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하반기 최대 비건 행사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지구는 비건이 지킨다’는 슬로건으로 코로나 19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비거니즘에서 모색하고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의 영향으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사람과 동물을 비롯해 환경까지 건강해야 한다는 비거니즘 정신은 산업 각계로 퍼져나가 식품을 넘어 패션, 생활용품, 뷰티 등 모든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코리아비건페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우리가 지향해야 할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비건 업체와 함께 친환경 가전제품을 비롯하여 생활용품, 디자인 용품, 리사이클링 및 업사이클링 제품 등 다양한 친환경 업체를 적극 유치하고 있으며,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비건페어는 비건 전시회 최초로 국내 비건업체의 온라인 판매촉진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하여 코리아비건페어몰을 오픈하여 운영 중에 있다.



코리아비건페어 2020 참가업체는 네이버 수수료를 제외한 일체의 판매 수수료 없이 입점 가능하며, 비참가업체는 별도의 수수료 3%가 부과된다. 현재 유명 호주 비건 가방 브랜드 얼반오리지널코리아, 식물성 요거트 스타터 휴럼 요거베리, 이지앤모어 누르 생리대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다. 네이버에서 코리아비건페어몰로 검색하거나 코리아비건페어몰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이용할 수 있다.


코리아비건페어 관계자는 “비건 전문 전시회로써 관람객들의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돕고 환경을 함께 지켜나가자는 연대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종이를 쓰지 않는 전시회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매년 전시회가 끝나고 버려지는 종이들을 줄이기 위하여 기존에 종이 초청장 및 현장 리플렛을 인쇄하지 않고 모바일로 대체하고 입장권은 ‘지구 지킴이’ 기념 뱃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는 페이퍼리스를 지향하는 전시회 선두주자로 국내 전시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라 보고 있다.


이밖에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환경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전시 기간 부대행사에서도 비건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을 주요한 이슈로 다룰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 2020은 오는 1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지난해 7월 코엑스에서 개최된 비건전시회에 참가한 업체에는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팩스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관람객들은 다음달 10일까지 1차 사전 등록하면 4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다.



출처 : 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2007081044018&code=920401

이전글 [FFTK2020]포스트 코로나, 푸드테크 혁명 앞당긴다
다음글 비건 요구르트 시장확대 “저스트 해스 비건”

Q&A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성심성의껏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QnA
- -
@
스팸방지 (옆의 숫자를 입력 해주세요.)
보내기 취소
qna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