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코리아비건페어 2020' 오는 9월 11일 개막
등록일
2020/08/10
조회
1221

'코리아비건페어 2020' 오는 9월 11일 개막                                   

오늘까지 관람객 1차 사전등록 시 입장료 최대 40% 할인

       


코리아비건페어 2020이 행사 일정이 변경되어 오는 9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하반기 최대 비건 행사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지구는 비건이 지킨다’는 슬로건으로 코로나 19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비거니즘에서 모색하고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의 영향으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사람과 동물을 비롯해 환경까지 건강해야 한다는 비거니즘 정신은 산업 각계로 퍼져나가 식품을 넘어 패션, 생활용품, 뷰티 등 모든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다.

코리아비건페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우리가 지향해야 할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비건 업체와 함께 친환경 가전제품을 비롯하여 생활용품, 디자인 용품, 리사이클링 및 업사이클링 제품 등 다양한 친환경 업체를 유치하였으며,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 및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코리아비건페어 2020 참가사 중 비건 화장품 브랜드 르오에스의 박정언 대표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여 ‘밀레니얼 세대와 가치소비: 비건’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준비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사회 분위기 속에서 친환경 제품 브랜드 아이엠그리너의 김은정 대표가 제로웨이스트 루틴 만들기 세미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9월 12일 오픈 첫날 관람객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사조대림 채담만두 또는 샘표식품 연두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 관계자는 “비건 전문 전시회로써 관람객들의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돕고, 환경을 함께 지켜나가자는 연대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종이를 쓰지 않는 전시회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매년 전시회가 끝나고 버려지는 종이들을 줄이기 위하여 기존에 종이 초청장 및 현장 리플렛을 최소화하여 모바일로 대체하고, 입장권은 ‘지구 지킴이’ 기념 뱃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환경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전시 기간 부대행사에서도 비건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을 주요한 이슈로 다룰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 2020은 오늘(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4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각종 티켓 판매 사이트 및 소셜커머스(11번가, YES24, 네이버 예약, 옥션티켓, 위메프, 인터파크, 티몬, 티켓링크, 하나티켓)를 통해서도 40% 할인된 금액으로 간편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전글 中 '비건 화장품' 빗장 풀린다...'K-뷰티' 새 활로 열리나
다음글 코리아비건페어 2020, ‘채식하는 행복한 장경동 목사님’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

Q&A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성심성의껏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QnA
- -
@
스팸방지 (옆의 숫자를 입력 해주세요.)
보내기 취소
qna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