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코리아비건페어 2020', 오는 19일 코엑스 개최
등록일
2020/11/13
조회
1343

'코리아비건페어 2020', 오는 19일 코엑스 개최

 

 

 

 '코리아비건페어 2020'이 오는 19~22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최근 급성장 중인 홍콩의 푸드테크 기업 '옴니포크'를 비롯해 '어스밀', '예인화원 와이너리' 등 다양한 비건 업체들이 모인다.
 

코리아비건페어 2020은 '지구는 비건이 지킨다'는 슬로건 하에 코로나19 극복 방안을 비거니즘에서 모색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리가 지향해야 할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각종 세미나도 열린다.

'몸에도 미니멀리즘' 저자 베지미나의 '비거니즘 : 함께 생존하고 같이 살아나감', 오로지 작가의 'GMO 재앙과 대응책', 생채식 블로거 및 유튜버 아침나무의 '비건으로 달라진 내 모든 삶의 간소화(의식주 포함)', 김은정 아이엠그리너 대표의 '제로웨이스트 루틴 만들기' 등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날까지 코리아비건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도서 100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연다.

'나는 질병없이 살기로 했다',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산 음식, 죽은 음식', '어느 채식의사의 고백', '맥두걸 박사의 자연식물식' 중 원하는 도서 이름과 K-비건페어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도서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4일 간 선착순 관람객 총 1000명에게 사조대림의 채담만두, 샘표식품의 요리 에센스 연두, 네추럴 푸드 오모의 허머스, 원파운데이션의 비건 파운데이션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비건 햄버거, 식물성 유산균, 비건 가방 등 다양한 경품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 2020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람객과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사전등록자 및 온라인 티켓 구매자만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다. 현재 2차 사전등록이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4000원의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각종 티켓 판매 사이트 및 소셜커머스(네이버 예약,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11번가, 옥션,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참가신청, 관람객 사전등록 등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코리아비건페어 주최 사무국은 관람객과 참가업체 모두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입장 시 발열 체크, 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행사장 내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에도 만전을 기해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 http://daily.hankooki.com/lpage/industry/202011/dh20201112165616148000.htm?s_ref=nv 

 

이전글 채식박람회 '코리아비건페어' 11월 19일 코엑스 개막
다음글 [ER포토]비건 식품과 화장품, 패션 등 비건족을 위한 '코리아비건페어'

Q&A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성심성의껏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QnA
- -
@
스팸방지 (옆의 숫자를 입력 해주세요.)
보내기 취소
qna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