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보도자료] 비건뷰티, 식품, 생활용품 등 '코리아비건페어' 4월 개최
등록일
2024/03/25
조회
268

관람객 사전등록 시 입장료 20% 할인

(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비건·친환경 산업 전시회 ‘코리아비건페어 2024’가 오는 4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코리아비건페어’는 기후위기 대응 인식 제고와 비건에 대한 관심 증가에 발맞춰 비건 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마련한다. 클린뷰티로 대변되는 비건 화장품부터 비건 푸드트럭, 식물성 가죽 제품, 비건 침구류 등 환경친화적인 제품들이 다수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올해 전시에는 관람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기획전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 관람객들은 △차(Tea) 특별전을 통해 티와 비건 티푸드를 함께 즐기고, △가드닝(Gardening) 기획전을 통해 ‘식집사’가 되어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아트앤호프(Art&Hope) 기획전에서는 업사이클링을 예술로 승화한 작품들을 감상해 볼 수 있다.

이번 전시 부대행사로는 △세정제의 패러다임 전환: 화학에서 안심으로 △글로벌 비건시장 동향 및 해외마케팅 전략 △우리가 버린 쓰레기의 습격 △나와 지구의 목숨을 위협하는 ‘플라스틱 게임’을 끝내려면 △순환경제 동향 및 의미 △시간을 거꾸로 돌리는 매직스푼의 요리의학 △패션과 환경 그리고 21% 파티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다. 부대행사 관련 상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 주최 측은 “다채로운 전시 구성으로 인해 관람객들의 기대가 높아져 전년도 대비 사전등록 및 티켓 예매율이 약 3배 이상 증가했다”며, “비건 산업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아졌음을 실감하고 있으며, 롯데홈쇼핑, 11번가 등 국내 대형 유통바이어 및 인도, 러시아, 요르단, 태국 등 해외 바이어의 방문이 예정되어 출품업체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과 매출 증진의 가능성이 열려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람객들은 4월 10일(수)까지 코리아비건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차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입장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티켓링크·네이버·카카오 예약하기 등을 통해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다.

‘코리아비건페어 2024‘에 대한 행사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서도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시회 관련 최신 소식은 코리아비건페어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숙 기자  

 

※ 원본링크 ▶https://www.thepow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465 

이전글 [보도자료] 생명존중과 지속가능 미래를 위한 ‘코리아비건페어 2024’ 4월 개최
다음글 ★경품이 와르르!!★ '코리아비건페어' 이번엔 꼭 가야해! 이벤트 확인하기 click! ☞ (*티켓 20% 할인 ~4/10(수)까지)

Q&A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성심성의껏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QnA
- -
@
스팸방지 (옆의 숫자를 입력 해주세요.)
보내기 취소
qna 닫기